개요
예산 : 4,400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티머니
제작기간 : 1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티머니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대 내외적으로 활용 가능한 기업홍보 영상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 보유하고 있던 홍보영상은 박람회 및 전시회에 사용 목적에 따라 서비스 및 제품 특성을 강조 했다면 이번에는 티머니 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올릴수 있고 나아가 사내 행사에서 임직원의 애사심을 고취 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영상을 요구해 주셨습니다.
달성성과 : 그 결과. 임직원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사내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촉진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후 외부 릴리즈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아이디어제안/장면구성/장소섭외/배우섭외) 촬영(현장촬영/스튜디오촬영) 편집(종합편집/모션그래픽/인포그래픽/특수효과촬영)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이데아는 현 상황을 인지하고 기업 홍보 영상인 단순한 이미지 나열과 나래이터 중심의 형식에서 벗어나 더 드라마타이즈를 통한 사람중심, 소비자 중심의 영상을 제작하는 방향으로 솔루션을 제시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