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포인트 캐치로드 서비스 홍보 영상

개요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터닝포인트
제작기간 : 16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고객사는 서비스 런칭을 맞아 회사와 어플리케이션을 알리고, 사용자들의 유입을 늘리는 광고 및 서비스 소개 영상을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B2B와 B2C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 사업이었고, B2C 관점에서의 소개 영상 제작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짧은 러닝타임 내 서비스의 이해를 높이고 집중할 수 있는 구성을 만드는 데에 신경썼습니다.

달성성과 : 목표 일정 내 납기

제작과정

사용기술 :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디자인, 일러스트, 녹음, 모션그래픽, 종합편집
작업과정 : 기획 -> 스토리보드 -> 이미지보드(디자인) -> 녹음 -> 사운드작업 -> 편집

감독의 한마디

앱 서비스의 UI가 완성되지 않은 서비스 초창기에 간혹 앱 서비스 소개 영상 의뢰가 오곤 합니다. 이 경우, 스튜디오 내부에서 UI 디자인을 처음부터 만들기보단 어떠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구성에 보다 신경을 많이 씁니다.
이번 작업은 인베스터 뿐 아니라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매력있게 보일 수 있는 영상 제작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경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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