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태영건설
제작기간 : 50일
요구사항 : 아티스트의 아이덴티티과 더불어 새로 런칭하는 태영건설의 복합 시설물의 스케일이 잘 어우러진 결과물을 원하였음.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사전 미팅 2회, 사전 콘티 제공. 작업 과정 중 실시간으로 필요한 사항들 체크.
달성성과 : 복합시설물 오픈 후, 태영건설에서 공식 홍보 영상으로서 사용 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드론, 종합편집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 전반
기존에 종종 작업을 진행하던 에이전시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태영건설측에서 광명시에 큰 복합 단지를 오픈할 계획이었고, 쇼핑몰 바닥면과 곳곳에 유명 아티스트의 작업물을 새기는 계획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 과정을 인터뷰와 함께 잘녹여내어 궁극적으로 쇼핑몰에 대한 간접적인 홍보와 더불어 참여 아티스트의 모습을 잘 담아내야 했습니다. 자세한 작업과정은 상기한 링크에 첨부되어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다양한 이해관계가 있었지만, 효율적으로 소통하여 좋은 결과를 도출해낸 프로젝트.
작업과정 :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