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칠성음료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실사 촬영과 후에 삽입될 2d,3d 캐릭터들,자막,효과등이 조화롭게 제작되길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기획시 결과물과 유사하게 제작된 짧은 시안 편집본을 전달드리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방향을 잡아갔습니다
달성성과: 아이들을 위한 뮤직비디오 포멧으로 제작하여 유튜브 및 기타 플렛폼 영상 조회수, 더불어 제품 판매량도 증가했다고 광고주분께서 말씀주셨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크로마 촬영,어도비 프리미어,어도비 에프터이펙트,어도비 포토샵
역할범위: 스토리보드,안무창작,연출,촬영,2D,3D,편집,색보정,사운드 기획단계부터 납품까지 전과정을 내부에서 진행했습니다
작업과정: 크로마 촬영은 신경써야 할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조명부터 카메라 세팅,모델의 의상,헤어 색상등 어느 하나 사소한 요소 없습니다 모델이 4명이라 더욱 신경써서 촬영 준비에 들어갔고 안무가 필요한 촬영이라 사전에 안무 컨셉과 방향을 잡았습니다 촬영 후 크니쁘니 캐릭터와 자막, 배경이 될 백이미지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모든 영상은 ‘타겟을 어디에 둘 것인가’ 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크니쁘니 촬영은 아이들의 눈 높이에서 고민해야 완성 될 수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만큼 사전 조사를 통해 확실한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고 막힘 없이, 고민 없이 후반 작업까지 진행 할 수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