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리스픽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전반적으로 연출 컷과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여 리스픽 앱의 프로세스와 홍보PR에 중점을 두어 제작
감독의 한마디
리스픽 앱의 브랜딩과 아이덴티티를 파악하여 밝고 컬러풀한 영상으로 기획을 했습니다. 인타웃트로가 중점을 잡으며 해당 상품의 전반적인 사용방법과 USP를 시각화 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