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클라우드
제작 기간 : 4주
네이버 클라우드의 AI 케어콜 서비스의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이 영상은 2025 오사카 엑스포 내에 전시될 목적으로 특별 제작되었습니다
일본 소도시에서 진행되었던 프로젝트여서 해외 로케 촬영에 대한 준비는 기본이고
일반인 사용자에게서 생생한 사용기를 끌어내기 위해 사전 스크립트 작업까지 진행했습니다
컨트롤이 쉽지 않은 현장에서 변수가 많았던 촬영이었지만 상황과 조건에 맞게 유동적으로
최초 기획한 영상의 목적을 잊지 않으며 얻고자 하는 메시지를 끌어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고객사뿐 아니라 현지에서 영상을 시청한 관람객들의 반응도 매우 좋았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이 영상을 토대로 케어콜 서비스가 고령사회인 힌국과 일본을 넘어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빛을 발하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