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층 건강기능식품 ‘침향연’ 광고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혜윰
제작기간 : 한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본사가 지방에 있어 전체적인 진행을 대부분 저희에게 맡겨주셨으며 노년의 타겟층들이 제품을 통해 변화하는 모습을 강하게 보여달라는 적극적인 요청이 있었습니다.

협의과정 : 전부 수용하여 견적을 조정 후 진행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가 만족했던 작업이며 당시 적은 예산의 노마진 프로젝트라고 불릴 수 있을 정도의 작업이었지만 최대의 결과물을 만들어내어 홍보 효과를 높이고 꾸준한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후반작업 등
작업과정 : 프리-프로덕션-포스트

모델과, 장소, 후반작업이 굉장히 많았던 작업이라 마진이 남진 못했지만 정말 즐겁게 작업했고 모두가 만족했던 작업이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