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레브잇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레브잇의 브랜드 올웨이즈의 초저가 서비스를 내부 인원과 채용 지원자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광고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편집, 2D모션그래픽 합성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종합편집
작업과정 : 기획&연출 > PPM > 촬영 > 2D모션그래픽 & 종합편집 > 시사 및 납품
감독의 한마디
단순히 서비스를 홍보하는 프로젝트가 아닌 조직 결속 고취와 채용 지원자들에게 “우리가 하는 일의 의미” 를 매력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미션이 우선이었습니다.
생활용품의 초저가 구입을 통해 이용자들이 혜택을 보는 에피소드를 상황 별로 연출하고 이와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레브잇의 임직원 연출까지 더하여 공감대 형성을 통해 울림을 줄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