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브랜드 시리즈 – 최고의 파일럿이 되는 길에 “대한이야기” (파일럿 인터뷰)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제작기간 : 2달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합성, 색보정

먼저 클라이언트와 사전 미팅과 답사를 통해 로케이션 체크와 파일럿분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여 전체적인 스토리라인과 인터뷰 스크립트를 먼저 제작하였습니다.

촬영은 1일 촬영으로 진행하였고 높은 등급의 시뮬레이터 기체를 잘 보여주기 위해 앞부분 구성은 긴장감 있는 분위기로 시청자들이 실제상황처럼 보이게 연출을 하였고 중반부에 긴장이 해소되며 자연스럽게 파일럿분들과의 인터뷰로 이어지게 구성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시뮬레이터 내부에 조명설치가 힘들고 기계작동 시 내부가 매우 흔들려서 카메라 자리 잡는데 힘들었지만 거치캠과 짐벌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촬영하였습니다.

Picture of 그레잇마인즈

그레잇마인즈

위대한 작품은 통찰력, 노력, 집념으로 이뤄지는 것이지, 과도한 장비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입장에서 최선의 방안을 생각합니다. 문과이과예체능이 다 모인 환상의 궁합 콘텐츠 창작자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