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0,000
클라이언트 : 총각네 (자연의 모든것)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총각네 브랜드의 모토인 ‘프리미엄 과일’을 기존 과일 광고들과 다른 참신한 방법으로 표현해주길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고급스러운 느낌과 신선한 느낌을 같이 가져가고 싶었습니다. 스토리의 주인공은 ‘고급스러운 아파트에 혼자 사는 30대 직장인 남자’로 설정해 그와 어울리는 로케이션, 의상을 세팅했고, BGM을 최소화하고 과일을 자르고 세팅하는 소리를 극대화해 시청각적인 자극을 유도했습니다.

달성성과 : 고객사로부터 기존 요구사항이었던 ‘신선함’과 ‘프리미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 /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구성 -> 연출 -> 촬영 -> 편집 -> 오디오 믹싱 -> 색보정 등 모든 과정 디렉팅
작업과정 : ASMR 콘텐츠인만큼 현장 동시녹음 수음 퀄리티가 중요했습니다. ASMR용 마이크를 2대를 현장에 배치하고 두 오디오 파일을 믹싱해 보다 실감나는 사운드 연출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고객사와 프로덕션 모두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왔고, 이는 추가 프로젝트 의뢰로 이어졌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