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제작기간 : 2개월
Requirements
국제적인 기후위기의 심각성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의뢰하셨습니다.
Solution & Achievments
영상에서 다뤄지는 내용이 많고 의뢰받은 러닝타임이 길었기 때문에 단순한 설명형이 아니라 ‘출연자들이 대화하는 방식’의 포맷을 차용해 영상을 구성했습니다.
이론적인 설명이나 강조해야 하는 내용들은 모션그래픽 디자인으로 표현해 쉽고 명료하게 전달하고자 했으며, 적절한 현장영상, 보도뉴스 등의 자료화면을 수급해 교육 영상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습니다.
Production
역할 범위 : 기획 , 연출, 촬영, 편집, CG, 색보정
사용기술 : 전문 촬영&조명팀 운용, 사운드 후보정, 컬러그레이딩
Director’s note
영상의 콘셉트에 맞는 스튜디오, 출연자 섭외부터 촬영, 디자인, 후반 작업까지 전과정을 운용한 프로젝트입니다.
고객사에서 재미있으면서도 쉽게 정보를 전달하는 한 편의 예능프로그램이 만들어진 것에 흡족해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