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300만 원 (협의)
형식 : 엘리베이터 광고
분량 : 15초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2주
희망 납품일 : 3월 말
클라이언트 소개
대학병원의 전문성과 개인병원의 편리성만을 담아 대한민국 최초의 소화기 특화병원으로 탄생했습니다.
웹사이트 : http://www.vievisnamuh.com
블로그 :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20095977
제작 배경 및 목적
병원 인근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노출할 15초 광고를 제작해야 합니다. 내부직원이 제작했으나 영상기술이 부족해서 매우 단순하고 퀄리티가 낮은 편입니다. 내원 고객을 늘리는 광고의 목적을 더 잘 달성하며, 퀄리티 높은 영상을 만들고자 의뢰합니다.
핵심 메시지
설사약 먹지않는 대장내시경
진료 당일 내시경검사 가능
송출 채널
엘리베이터 광고
※ 의뢰사는 지역고객에게 병원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광고는 지하철 내부광고입니다. 하지만 다른 매체들은 광고심의가 까다로워 할인 프로모션을 직접 노출할 수 없습니다.
※ 엘리베이터 광고는 병원에 인근해있는 아파트 3,000세대를 대상으로 집행합니다. 할인 프로모션을 노출할 수 있는 유일할 매체이자, 홍보대사인 이경규씨를 노출할 수 있는 유일한 매체입니다.
상영 대상
병원 인근 거주 주민
참고 영상
의뢰사의 직원이 제작한 영상 : 보기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완성도가 높아져야 합니다.
제작 방향
15초의 영상은 세 단계의 구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① 당일진료 내시경
내시경 검사는 보통 전날에 진찰받아 약을 받고 장을 비운 뒤, 다음날 받을 수 있습니다. 이틀이 걸린다는 점에서 거부감과 거리감을 느끼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당일 진료 가능’이라는 점을 소구점으로 짚어야 합니다.
② 건강 검진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건강검진을 해당 병원에서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전달되면 장기간에 걸쳐 고객전환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들의 기억에 오래 남아야 합니다.
③ 병원 규모
믿을만한 병원이라는 인상을 주어야 합니다. 명망있는 의료진과 건물의 전경을 보여주는 방법도 있고, 홍보대사 연예인을 노출시키는 것으로 규모가 있는 병원이라는 것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참고자료 및 제공가능 소재
① 참고영상에 사용된 클레이 이미지 (보기)
② 이경규 홍보대사의 연출사진 : 엑스레이, 채열장면 스틸컷
※ 클레이 인형 6종은 병원에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필요시 이를 활용해 소재를 만들어낼 수는 있지만,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납품 규격] 납품규격은 엘리베이터마다 조금씩 달라 A, B, C 타입으로 나뉩니다. 1080*980 사이즈 외 2가지 규격으로 비율 바리에이션 필요합니다. [역할 구분] 영상의 구성과 메시지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기획을 확장하거나 별도의 아이디어가 필요하진 않습니다. 사내에서 만든 영상에 담긴 내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방안, 혹은 전달력에서나 신뢰도 측면에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제작사 측에 요청합니다.선호 제작사 조건
병원에서 잠재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당일진료 내시경, 할인프로모션)에 대해 이해도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전형 방법
아래의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지원 마감일 : 3월 5일(화) 정오 12:00
문의
이은호 매니저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