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ilosophy
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면
브랜드의 광고는 단순한 마케팅 수단을 넘어 고객에게 유용한 콘텐츠가 됩니다.
파즈랩의 광고는 진정성과 가치를 담아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광고가 판매 도구로만 그치지 않고, 브랜드가 고객들의 라이프에 스며들도록 하겠습니다.
❚❚ Business Area
광고대행사부터 후반 제작사까지 번거롭고 반복적인 커뮤니케이션 대신 광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TV-CF 퀄리티의 촬영, 포스트 프로덕션의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하세요.
#CF #광고 #브랜드필름 #뮤직비디오
🏆 2024 한국광고대상 금상
🏆 2024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 Service
광고는 목적이 분명한 장르입니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목적에 부합하는 설득력 있는 영상을 만듭니다.
1. 스킵되지 않는 광고
요즘 시대에 중요한 건 스킵 되지 않는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타겟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메세지 또는 몰입 시킬 수 있는 연출로 영상을 시작합니다.
요즘 시대에 중요한 건 스킵 되지 않는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타겟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메세지 또는 몰입 시킬 수 있는 연출로 영상을 시작합니다.
2. 거부감 없이 전달되는 USP
화려한 영상미, 셀럽 모델 역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User Selling Point가 고객에게 거부감 없이 전달되었는가입니다.e
화려한 영상미, 셀럽 모델 역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User Selling Point가 고객에게 거부감 없이 전달되었는가입니다.e
3, 각인되는 키 비주얼
기억에 남는 광고가 되려면 창의적인 요소가 필요합니다. 기억에 남을 한 마디를 중요시하며 키 메세지를 강화하기 위한 임팩트 있는 키 비주얼을 동반한 광고를 제작합니다.
기억에 남는 광고가 되려면 창의적인 요소가 필요합니다. 기억에 남을 한 마디를 중요시하며 키 메세지를 강화하기 위한 임팩트 있는 키 비주얼을 동반한 광고를 제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