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PRND company
제작 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의 강력한 서비스(번호판 찍으면 시세조회)를 직관적으로 표현
협의과정 : 매대에서 바코드를 찍는 상황을 차용, 번호판을 찍으면 바로 차량 금액이 뜬다는 컨셉으로 설정
달성 성과 : ’번호판 입력 = 차량 시세 조회’ 브랜드 서비스 인지 강화
제작 과정
사용 기술 : 크리에이티브 구성, PPM, 촬영, 후반(편집, 색 보정, 합성, 녹음)
역할 범위 : 아이디어 제안부터 촬영, 제작의 모든 부분 총괄 & 진행
작업 과정 : 아이디어 제안 > 콘티 구성 > PPM > 촬영(스텝 구성, 세트 제작, 모델 섭외, 공간 세팅 등) > 후반 작업
감독의 한마디
독특한 아이디어가 필요했다. 래퍼런스를 통해 아이디어를 구상하지 않았고 클라이언트에게 부여받은 미션의 본질만 고민하였다.
고민의 과정은 쉽지 않았지만, 전례 없던 아이디어로 완성 된 콘텐츠를 보며 뿌듯함을 느꼈던 기억에 남는 광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