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결제앱 ‘에너지플러스’ 성과강조(1등 3관왕) 3D타이포모션 옥외광고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GS칼텍스
제작기간 : 6주

※ 다양한 송출환경마다의 길이, 사이즈를 최적화 바리에이션한 7편의 영상으로 납품되었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앱이 각종 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되어 이를 기념으로 한 TVC 및 옥외 광고 제작을
의뢰 받았습니다.
협의과정 : 대행사를 통한 기획 및 여러차례 디자인 시안을 제작하여, 최종 컨펌 이후 제작이 진행되었습니다.
달성성과 : TVC 및 유튜브, 서울시내 총 5군데에 디스플레이에서 다양한 해상도 사이즈로 베리에이션 되어 송출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에프터이펙트 / Cinea 4d
역할범위 : 기획 – 촬영 – 모션그래픽 제작 – 종합 편집
작업과정 : 미팅 – PPM 제작 – 편집 제작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옥외광고 특성상 가독성을 최대로 하기 위한 디자인 제작에 중점을 두었으며, 3D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해
퀄리티를 보충 하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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