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500
클라이언트 : DOOF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다빈치 리졸브, 프리미어
역할범위
기획 및 연출, 촬영 및 편집
작업과정
기획 – 섭외 – 촬영 – 편집 – 색보정,믹싱 – 최종 컨펌 및 납품
요구사항
‘나 BEE?’라는 콘셉트로, 담고 있는 메시지는 ‘WHO AM I !?’이며 주변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롭고 틀에 맞출 필요 없다 나는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
달성성과
주얼리 브랜드인 만큼 클라이언트가 요청한 메시지 전달 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를 돋보이게 하는 것 역시 중요했습니다. 나비와 벌의 컨셉을 가진 주얼리 제품이었기에 그에 맞춰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였고 몽환적 분위기에 클라이언트가 요구했던 메시지 전달, 제품 홍보 모두 충족 시켰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주얼리 브랜드 DOOF의 패션 필름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제품 홍보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요청했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기에 스토리 라인이 있는 몽환적 영상이 완성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