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제작기간 : 2017. 5. ~2018. 3.
클라이언트 : 플레이스포 (대행사: Perception)
작업범위
기획, 시나리오, 촬영 및 진행, 편집, 2D 디자인, 음향 등
작업과정
여러 번의 회의, 아이디에이션을 거쳐 실제 일하는 스태프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홍보 영상 이외에도 축제나 행사 등을 기록하기 위한 촬영도 여러 번 있었습니다.
사용기술
기획 / 촬영 / 편집
특이사항
클라이언트도 막 오픈한 후에 정체성을 확립해나가는 시기에 제작이 되었던터라, 기획도 여러 번 이루어졌고 예상치 못하게 프로젝트가 홀드된 시기도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놀게하소서 Let us PLAY!> 라는 컨셉으로 ‘놀 땐 놀고, 쉴 땐 쉬고’ 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는 기획의도로 제작된 영상이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를 모두 갖춘 플레이스에서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가급적 많이 보여주고 싶다는 의도를 담았습니다.
‘PLAY’라는 단어에서 음악 디바이스의 버튼 모티프를 떠올렸습니다.
▶ <– 요렇게 생긴 플레이 버튼과 잠깐 멈춤 버튼 ( || )을 번갈아가며, 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플레이스의 매력을 보여준다는 것이 제작 컨셉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