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1000만 원(최대)
형식 : 웹 CF
분량 : 15초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2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1월 30일(*12월은 유입고객이 많은 달입니다.)
프로젝트 구분
역할 구분 :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의 마케팅 전략하에 진행되는 웹 CF프로젝트 입니다. 제주에 소재한 레스토랑 방문객 수를 늘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 프로모션을 홍보하고자 유명vj가 출연하는 웹cf를 제작하고자 합니다. 섭외는 의뢰자측에서 주도 합니다. 제작사 측에서는 해당 영상을 제작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획과 제작을 주도해 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루스트 플레이스
: 2010년 제주노형점 오픈을 시작으로 총 13개 지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신선한 식자재들로 요리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휴식처를 제공하는 서비스문화를 만들어내어 젊은 남녀 고객과 가족단위, 연령층의 제한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http://roostplace.com/
프로모션 이벤트 소개
자사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으면 경품(아이패드)을 하루에 하나씩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제작 목적 및 기대성과
레스토랑 매출 증대
이벤트 참여 유도
바이럴 및 이슈화
: 자사 레스토랑은 제주도 내에서 인지도가 많아 지역주민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입니다.
40-50대 분들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루스트에서 아이패드 준다네?”라는 말을 자녀들에게 하며,
‘오늘의 외식은 루스트에서 해야겠다’ 라는 행동으로 전환되기를 기대합니다.
핵심 메시지
루스트플레이스 총 15개 지점에서, 아이패드를 하루에 1개씩 고객님들에게 쏩니다 !
루스트플레이스에서 식사를 하시고 , 아이패드 하나씩 받아가자 !
주요 구성
BJ임다의 리액션(레퍼런스 참고) > 자사 레스토랑 음식 및 경품 등장
송출 채널
제주 지역 방송TV-CM, 케이블 방송 광고
상영 대상
제주지역 케이블 전채널에 송출할 예정이라, 연령층은 다양합니다. 다만, 10대 20대를 겨냥하기보다는, 가족단위 소비층의 실 구매 결정권 층인 40-50대를 주요 타겟으로 잡고 있습니다.
참고 영상
ref 1. https://www.youtube.com/watch?v=4BaxFgfghGM&t=118s
참여 배우(BJ임다)의 차용할 이미지 참고
ref 2. https://www.youtube.com/watch?v=jqmQj8tX0ok
편집 기법 및 비트 참고
톤 앤 매너
Do : 코믹한 , 인상적인, 중독성 있는
Don’t : 설명 위주의 , 진부한
제작 조건
배우의 기존 이미지 차용 : bj 임다의 별풍선 리액션 (100개 리액션)
BGM : 맨발의청춘 MR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담당 매니저가 전달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11월 13일(수) 오후 1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