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전라남도청 고향사랑과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그동안 제작했던 지역홍보영상과는 다르게 젊은층을 확보 할 수 있는 영상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모델들이 전라남도에서 참여 및 체험형 영상을 제작하고자하여 명소 선택권을 연출감독만이 가지는 것을 협의했습니다.
달성성과 : 그동안 제작된 ‘사랑애 서포터즈’ 홍보영상들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졌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장비 운용, 드론, 어도비 프리미어, 다빈치 디졸브
역할범위 : 제작, 기획, 콘티 제작, 로케이션 헌팅,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모델 4명과 3일동안 전라남도를 돌아다니며 즐거운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원할한 현장 컨트롤로 구성한 컷들을 모두 촬영하여 후반작업도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클라이언트도 만족하여 피드백도 적어 촬영 종료 후 일주일만에 최종 납품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