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딩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형식 : 브랜딩 영상
분량 : ▶ 내부적으로 결정된 희망하시는 영상 길이를 알려주세요.
편수 : ▶ 납품 희망 편수 알려주세요, 그리고 자막, 채널별 영상 비율 조절등이 필요하다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예상 제작 기간 : ▶ 기획부터 제작 완료까지 소요될 예상 제작 기간을 알려주세요.
희망 납품일 :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희망시점을 공유해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뷰티클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최상의 천연 성분만을 사용해 전연령대 혹은 임산부,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균형, 성분 미니멀리즘에 반하여 영양소를 골고루 심어주는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beautiqlo.co.kr/index.html
SNS 페이지 :

제품 / 서비스 소개

└▶제품/서비스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현재 뷰티클로 12월 중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게 새롭게 밸런스를 찾아가는 뷰티클로의 브랜드 가치를 잘 보여주는 영상 제작을 결정 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적

리뉴얼된 브랜드 이미지 고취

핵심 메세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영상은 결국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써 활용되어야 합니다.

주요 구성

└▶영상에 들어가야 하는 필수내용이 있다면 기재해주세요.

송출 채널

자사 홈페이지

상영 대상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될 것인지 알려주세요. 무엇을 말하는지보다, 듣는 사람이 무엇을 느끼는지가 더욱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주면 더욱 좋습니다.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https://youtu.be/7GxW0iLmKak
– 참고 포인트 : 연출 및 영상의 전체적인 분위기

참고영상 2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3 :
–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연관성이 있는 참고영상, 참고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전달하면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은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참고자료

└▶내부 준비된 자료나 문서가 있다면 무엇이든 좋으니 전달해주세요. 영상제작자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드릴 수 있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실행계획을 제시할 수 있어서 제작회의의 진도가 빠르게 나아갑니다.

제작 조건 / 제작사 조건

현재 자사에서 모델 섭외할 예정입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 전 형 방 법 : 미정

문의

이유라 매니저 / 070-8625-1276 / victoria@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