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틴팅 신생 브랜드 제품홍보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 형식 : 제품홍보영상
– 분량 : 이번 프로젝트 영상 길이를 알려주세요
– 편수 : 시리즈 3편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와 제작사 측에서 영상 제작 중 역할 범위가 어디 까지인지 알려주세요. 영상 제작의 전략은 대부분 의뢰자분께서 키를 잡아주셔합니다.
의뢰자 소개
앤디포스는 테이프&필름 전문 기업입니다.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http://www.ndfos.com/home/
SNS 페이지 / 연관 자료 :
제품/서비스/행사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서비스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송출 대상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미정
지원 일정 : 미정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