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유튜브 콘텐츠 웹예능(힐링콘텐츠)

개요

클라이언트 : 이마트, 차이커뮤니케이션
제작기간 : 7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러스틱라이프를 표현하면서 음식을 자연스럽게 담아낼 힐링예능 콘텐츠 제작의뢰

협의과정 : 러스틱라이프를 잘 담아낼 기획에서 부터 전체 영상톤앤매너까지 광고주와 원활한 협의를 통해 제작이 진행 됨

달성성과 : 공식유튜브채널에서 한해 가장 높은 성과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다빈치 리졸브, 애프터 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제작, 영상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그래픽
작업과정 : 이마트 공식유튜브에 업로될 콘텐츠 제작을 의뢰받아서 총6편 제작 총괄

감독의 한마디

총 6부작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자극적인 콘텐츠가아닌 여행과 음악을 통한 힐링감성을 전달하면서도 음식에 대한 가치관과 정서를 담아내었습니다. 여행지들의 풍경과 콘텐츠가 가지고있는 재미를 잘 담아낼 수 있었으며, 좋은 반응을 만들어내어 지속적인 관계를 만들어내었기에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