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입니다.
클라이언트 : 이마트에브리데이
제작기간 : 기획부터 편집 작업까지 2주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요구사항 : 이마일이라는 네이밍 히스토리를 잘 풀어낼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의 주요 고객층인 30-50대 여성분들이 이해하기 쉬운 형태로 작업을 요청받았습니다.
달성성과 : 이마트에브리데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 중인데, 조회수 및 노출이 가장 상위권에 뽑힐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 및 홍보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편집과 모션그래픽 기술
역할범위 : 기획과 편집 작업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에게 출시 앱의 간단한 기획 내용을 받았고, 이를 기반으로 앱 주요 특징과 네이밍 관련을 기반으로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모션그래픽을 통한 편집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촬영부터 편집까지 다양한 영역에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