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제품 브랜드 프띠아띠 제품소개 바이럴 영상

클라이언트 : 프띠아띠
예산 : 600만 원(모델,장소비용 제외)
제작기간 : 2주(기획1주,촬영1일,편집1주)

사용기술

고속,관찰형식촬영

작업범위

기획,촬영,편집

특이사항

윌리엄과 벤틀리가 ‘슈돌’이라는 프로그램을통해 알려졌기에 시청자의 시선에 익숙한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촬영을 기획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프띠아띠 제품이 타사 제품과 다른 특이점을 표현하기 위해 윌벤 형제의 하루 이야기 속에서
위기 상황을 연출해 주고, 위기를 해처나가는 스토리에 제품의 특징을 담아보았습니다.
소비자들에게 타사와 차별화된 브랜드의 강점을 부모님들에게 공감 가는 스토리를 구성하여 보여주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Picture of 감자필름

감자필름

감자는 감각적이고 자극적인 의 줄임말로 신뢰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작업에 임합니다. 마지막 결과 영상(미디어)이 모든 과정의 종결지가 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모든 과정을 더 가치있게 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