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프띠아띠
예산 : 600만 원(모델,장소비용 제외)
제작기간 : 2주(기획1주,촬영1일,편집1주)
사용기술
고속,관찰형식촬영
작업범위
기획,촬영,편집
특이사항
윌리엄과 벤틀리가 ‘슈돌’이라는 프로그램을통해 알려졌기에 시청자의 시선에 익숙한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촬영을 기획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프띠아띠 제품이 타사 제품과 다른 특이점을 표현하기 위해 윌벤 형제의 하루 이야기 속에서
위기 상황을 연출해 주고, 위기를 해처나가는 스토리에 제품의 특징을 담아보았습니다.
소비자들에게 타사와 차별화된 브랜드의 강점을 부모님들에게 공감 가는 스토리를 구성하여 보여주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