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300만원
클라이언트 : 유세린
제작기간 : 4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제품의 효과에 집중한 광고를 만들고 싶다
협의과정 : 수분 기능을 강조한 컨셉으로 제안
달성성과 : 촉촉한 제품의 효능이 강조된 광고영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역할범위 : 제작 연출
작업과정 : 컨셉제안 – 콘티제안 – 촬영 –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
아쿠아포린의 기능성에 포커스 한 컨셉으로 제품의 효과를 더 명확하게 전달한 광고 영상.
피부에 수분길을 열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하는 제품의 특징을 워터 아트웍을 활용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일상에 지친 타겟 소비층에게 수분을 제공하여 쉼을 선사한다는 컨셉 스토리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찾아 만족하는 모델의 이미지를 통해 제품이 주는 베니핏을 강조하여 전달한 영상입니다. (기획,제작기간 4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