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제작기간 : 약 3개월(2편 제작)
클라이언트 : 삼성카드 아지냥이
제작 과정
작업범위 : 구성, 기획, 섭외, 연출, 촬영, 편집, CG, 음향, 성우 녹음 등등
사용기술 : 색보정 프로그램, 시네마 촬영, 2D 모션
1탄과 달리 중대형견이 모델이라는 점을 고려해 중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귀여움이 1탄에 비해 부족할지 (?) 우려해 방청견들을 배치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중대형견들도 충분히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유기견 입양 캠페인 영상을 만들면서 이렇게 예쁜 아이들이 하루빨리 입양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했습니다. 제작하는 내내 애견샵에서 입양하는 아이들과 견줄 것 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움에도 불구하고 유기라는 글자가 붙었다는 이유로 등한시되는 현실이 안타깝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