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 캠페인 결산영상

클라이언트 : 글렌피딕 캠페인 결산 영상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1,000만원

사용기술 : 드론,짐벌,타임랩스
역할범위 : 촬영과 후반편집
작업과정 : 로케이션 답사 후 위치 선정, 장소섭외 후 촬영

요구사항 : cg말고도 실사로 글렌피딕 영상이 나오는 순간을 촬영해달라
협의과정 : 글렌피딕 영상이 나오는 타임스케줄을 받아서 효율적으로 촬영

감독의 한마디 : 추운 겨울 야외 촬영이 쉽진 않았지만, 여러 다양한 앵글에서 글렌피딕이 나오는 장면을
촬영하니 광고주 만족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