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형식차용 정책광고 “사랑도 환급이 되나요?” (문체부 K패스)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민국정부(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K-패스 홍보가 잘 될 수 있도록 유튜브 컨텐츠형 광고 제작
협의과정 : 유튜브 매체에서 효율이 특히 높은 웹드라마형 광고 컨텐츠 제안

달성성과 : 75만 조회수, K-패스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제고 및 신규 가입회원 증가

제작 과정

사용기술 : log촬영, 어도비 프리미어프로(컷편집, 자막, 색보정, 사운드)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후반편집

제안한 컨셉(기획)이 픽스된 후, 스토리라인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배우, 로케이션, 의상, 소품 등을 디테일하게 준비하여 촬영 진행

감독의 한마디

자칫 잘못하면 딱딱할 수도 있는 공익광고를 유튜브 매체에 적합한 톤앤매너의 광고영상 제작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