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코웨이
예산 : 2000만 원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3D그래픽,디자인,편집
작업범위
제작기획서, 제작, 납품
작업과정
기획안을 토대로 레퍼런스를 통한 스토리보드및 제작기획서를 제작하여 컨펌받고 에니메이션과 만화적 느낌의 카툰 렌더링의 과정을 거쳐 납품하였습니다.
특이사항
코웨이 미세먼지에 대한 캠페인영상
감독의 한마디
제품의 홍보적인 요소보다 미세먼지에 대한 캠페인 성격의 영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음식물 조리나 가정의 환경에서 발생할수 있는 미세먼지를 설명하고 부수적인 요소로 제품을 녹여 간접적인 광고효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캠페인 성격이기 때문에 친숙하게 접근하기 위해 카툰렌더링을 사용하고 작업되었고, 단순화된 케릭터와 슬로우효과를 적용한 에니메이션을 통해 상황설명에 효과적으로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카툰이란 형식의 작업으로 만화와 같은 시퀀스를 통해 친숙하게 영상이 표현하되 화면전환이나 다양한 카메라웍으로 공간감을 극대화 하여 입체적인 표현이 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