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CCTV 슈퍼맘카(우리집돌봄이 Kids) 광고 | LG유플러스

개요

클라이언트 : LG유플러스
제작기간 : 4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

제작 주안점

LG유플러스 우리집 돌봄이 Kids 영상은 단순한 기술적 기능 설명에서 벗어나 엄마와 아이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가족 간의 연결과 안정감을 강조한 스토리텔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부모와 아이의 일상적인 순간을 섬세하게 포착하여 공감대 형성

• 실시간 알림과 양방향 통화 등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구현하여 기술적 가치를 시각화

• 안정감과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럽고 따뜻한 조명과 컬러 그레이딩으로 영상의 감성적 메세지를 극대화

감독의 한마디

LG유플러스 우리집 돌봄이 Kids 영상은 기술이 단순한 기능을 넘어, 부모와 아이가 언제 어디서나 연결될 수 있다는 정서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 작업을 통해 기술이 사랑과 안정감을 전달하는 매개체가 될 수 있음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