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빔프로젝트를 이용한 미술컨셉과 촬영 및 편집
역할범위
전체 총괄 제작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뮤지션 섭외 이후, 로케이션 및 미술, 촬영, 음원, 편집 등
요구사항
뮤지션에 어울리는 컨셉의 촬영
달성성과
뮤지션의 장르에 맞는 컨셉과 편집
감독의 한마디
수년간 작업해온 온스테이지는 우리나라에서는 어떤 상징적인 컨텐츠이고, 새로운 뮤지션의 발굴과 아카이빙이라는 키워드로 요약된다고 생각한다. 뮤지션 출신으로서 이런 슈게이징이나 포스트락 장르를 좋아하기도 해서 욕심이 났었고, 뮤지션에 어울리는 영상을 빔프로젝트로 노출시키고, 새로운 컨셉의 미술을 보여주었다. 촬영과 편집도 곡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보여주는데에 굉장히 많이 공들인 영상이다. 작업했던 수십편의 온스테이지 영상들 중에서도 손에 꼽는 아끼는 영상이고, 매니아들에게도 인정받아서 굉장히 기뻤던 기억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