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민국정부(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10일
※ 2024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WINNER 수상 : 보기
기획 과정
요구사항 : K-패스 홍보가 잘 될 수 있도록 유튜브 컨텐츠형 광고 제작
협의과정 : 유튜브 매체에서 효율이 특히 높은 웹드라마형 광고 컨텐츠 제안
K-패스 홍보 영상 ‘K의 미스터리’는 일상 속 정책의 편리함과 혜택을 흥미로운 스토리와 반전으로 풀어내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공감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콘텐츠입니다.
달성성과 : 174만 조회수, K-패스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제고 및 신규 가입회원 증가 / 2024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WINNER 수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log촬영,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컷편집, 자막, 색보정, 사운드)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후반편집
작업과정 : 제안한 컨셉(기획)이 픽스된 후, 스토리라인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배우, 로케이션, 의상, 소품 등을 디테일하게 준비하여 촬영 진행
감독의 한마디
자칫 잘못하면 딱딱할 수도 있는 공익광고를 유튜브 매체에 적합한 톤앤매너의 광고영상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