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창의융합교육아카데미 알티오라 브랜드필름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알티오라
제작기간 : 6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미래세대를 위한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구현하는 기업 브랜디드콘텐츠, 마케팅 전략 집행

협의과정 : 직접적인 비지니스 모델의 표현보다 진정성과 고급스러움을 간접적인 표현을 통해 영상미와 함께 녹일 수 있는 기획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Cinema4D, OctaneRender, Blender
역할범위 : <기획 – 연출 – 촬영 – 종합편집- 마케팅 전략 집행>

감독의 한마디

새로운 서비스를 세상에 내어놓을 때, 기존에 고객들이 가지고 있던 인식의 틀에 맞춰 설명하는 방식은 쉽게 이해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있던 서비스들과의 차이점이나 부가가치를 제안하고 설득시키기는 아주 어렵습니다.

그래서 완전히 새로운 카테고리에서의 새로운 서비스라고 프레임 자체를 전환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이 광고는 기존의 시장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는 #고급 #프리미엄 #영재전문 을 전달하기 위해 기존의 영어교육 시장의 진부하면서 다소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던 학부모의 니즈에 “-가 아닙니다.”로 [부정X부정 = 긍정]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카피라이팅으로 전개됩니다.

또한, 추후 계속될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를 고려했으며 고급스러운 영상미를 추구해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시각적이며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