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후반작업 2,000,000
클라이언트 : ENZACTA / DREAMCAST
제작기간 : 1주
사용기술
화면연출 / CG / 색보정 / 종편
작업범위
기획 및 구성은 DREAMCAST에서 진행하였고, 화면구성, 디자인, CG, 컬러그레이딩 영상마스터링 작업을 담당하여 작업했습니다.
작업과정
내레이션이 없는 정보 전달성 제품 홍보영상으로서 기본 구성안이 넘어온 상태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톡 영상을 이용한 화면 연출과 자막 디자인, 모션그래픽 등을 이용하여 제작되었고, 성우내레이션이 없는 대신 화면으로 보이고, 정보가 바르게 전달되어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의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코로나19시대에 마스크의 기능성뿐 아니라, 디자인이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수단이 되는 아이템의 느낌을 소비자로 하여금 갖도록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