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협회 홍보영상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어소프트건협회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구성,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섭외, 음향

작업범위

기획, 촬영, 편집, 색보정, 자막 모션 및 일러스트

작업과정

리버스 (되감기) 표현을 극대화 하기 위해 알맞은 연출, 미술, 시각 효과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리버스 (되감기) 효과를 통해 영상 초반에 격렬하게 보여지는 전투 장면이 BB탄총알을 건네는 마지막 장면으로 마무리 함으로써 에어소프트건은 위험한 스포츠가 아니라는걸 강조 하였습니다.

Picture of 뉴욕쟁이

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