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0만 원
요구사항 : 협업툴 사용 공감대 높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 필요성 강조. 직장 내 관리자급 인원을 타겟으로 콘텐츠 제작.
협의 과정 : 메인 모델의 캐릭터(성공, 투자, 일잘러)를 살려 브랜드 서비스의 장점와 연결한 콘텐트 구성
달성 성과 : 유튜브 조회수 47만회
제작 과정
사용 기술 : 크리에이티브 구성, PPM, 촬영, 후반(편집, 색 보정, 합성, 녹음)
역할 범위 : 아이디어 제안부터 촬영, 제작의 모든 부분 총괄 & 진행
작업 과정 : 아이디어 제안 > 콘티 구성 > PPM > 촬영(스텝 구성, 로케이션 & 모델 섭외, 공간 세팅 등) > 후반 작업
감독의 한마디 : 이번 잔디 광고의 타겟이 높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기에, 화려함보다는 직관적으로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었다. 자막 또한, 화려한 효과보다는 가독성에 집중했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