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메신저 ‘잔디’ 서비스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Jandi
예산 : 600만 원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에프터이펙트

작업범위

기획,편집

작업과정

이 콘텐츠는 1차 온라인 이벤트와 연계된 콘텐츠 였는데, 먼저 1차로 카톡 실수를 했던 경험담들을 받고 그 사연들을 토대로 영상콘텐츠를 재구성 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SNS 바이럴을 목적으로 한 콘텐츠였기 때문에, 마치 시청자가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처럼 다가가서 자연스럽게 광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영상 제작 사전에 미리 페이스북 등지의 SNS에서 카카오톡 이용자들의 업무 메신저 실수 사례를 공모받았고, 그를 통해 모인 실제 사연들을 바탕으로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실제로 업무 메신지에서 실수하는 듯 한 리얼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세로형 영상으로 제작한 것에 대한 호응이 좋았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