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30,000,000
클라이언트 : 어린이과학동아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언어유희를 통한 짧은 스토리+이미지형 광고 제작
협의과정 : 대행사가 있었기에 사전 조율이 수월하게 진행 되었음
달성성과 : 메인 영상과 더불어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여 실제 고객의 공감을 살 수 있었던 영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실사 촬영
역할범위 : pre 단계부터 post 단계 일체
작업과정 : 사전 가시화 작업을 통한 영상 제작
실제 고객의 출연을 희망하였고, 부모의 경우 인터뷰 형식으로 출연하고 아이들의 경우 광고 형식에 출연시킴. 아이들의 경우 출연자를 선발하기 위해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
감독의 한마디
실제 고객을 영상에 출연시켜야 하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연기력을 최소로 하는 스토리를 구성하였으며, 다소 연기력이 필요한 역할은 배우를 섭외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사전에 희망하는 화면 구성과 형식이 명확하여 진행이 수월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