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길병원
제작기간 : 14일
예산 : 300만원
사용기술 : 모션그래픽/ 타이포그래픽
작업과정 : 보통 영상을 시청하는 고객들의 평균 시간이 6~8초인 점을 감안하여, 초반에는 호기심을 일으키는
타이포그래픽으로 이목을 끌고 이 후, 모델3명을 활용하여 재밌지만 가볍지 않은 컨셉의 영상을 기획하고
춤, 음악 요소가 가미된 컨셉으로 업체의 특성을 벗어나 다양하게 상품에 대한 소개와 기업 소개를
누구나 인식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BKMC는 영상 전문 프로덕션이 아닙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입각해 만든 영상 컨텐츠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생각하며 제작하였습니다.
물론 클라이언트를 생각하며 현존하는 가성비 최대의 컨텐츠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책임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