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포르쉐 코리아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꿈을 쫒아 포르쉐를 만든 창립자처럼 작가들의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전시까지의 과정을 담는 프로젝트였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의 포르쉐가 가진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 장인, 작가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연출적으로 고민이 많았습니다.
달성성과 : 촬영 전 작가님들과 충분한 사전 라포를 형성해 스크립트 이상으로 듣고, 직접 대화하는 분위기를 만들었더니 작가님들의 진솔하면서도 진중한 장면들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기술 : 서울 상공에서 드론 촬영, 삼성역의 대형전광판, 코엑스의 전광판 등 규모감 있는 촬영 진행
역할범위 : 연출 및 편집, 컬러그레이딩
작업과정 : 평소 동경하던 브랜드를 표현하는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작업해 본 것이 큰 포트폴리오가 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예산 안에서 최대한 이야기를 지루하지 않게 편집하면서도 시청자를 따라오게하는 리듬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