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일상을 지키는 더 큰 가족 ‘홀트패밀리#’ | 홀트아동복지회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홀트아동복지회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홀트패밀리의 선행과 그들의 이야기를 시청자들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진심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프리프로덕션에서의 각본/각색/연출에 많은 초점을 맞춰 진행을 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도움의 손길을 애타게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빛이 되어주는 것과 홀트패밀리가 그 뒤에서 아이들의 버팀목이 되고 있는 선행들을 각인시키기 위해 노력한 프로젝트입니다. 이처럼 말로서 표현하기 상황조차 노더에서는 연출을 통해 표현이 가능하고 디자인, 촬영, 편집, 기획 모두 완벽하게 오직 시청자입장의 시선으로 영상을 제작하고자 노력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