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립 오일 (쌍빠 어딕트) 제품 광고

개요

예산 : 약 500만원
클라이언트 : 쌍빠
제작기간 : 약 1달 이내

달성 성과

협의과정 : 물성적 특징이나 패키징의 사이즈 등 갖춘 제품 특성을 활용하였다.
달성성과 : 매장 외 홍보 매체를 넓혀 마케팅을 할 수 있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 2D그래픽 / 편집 / 오디오 등
역할범위 : 인하우스 전체 제작(프리프로덕션 – 프로덕션 – 포스트)
작업과정 :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려고 많은 부분을 스터디하였다.
요구사항 : 감각적이고 빠른 전개의 시각화 전달이 필요했다.

감독의 한마디 : 뷰티 제품은 일반 촬영과 달리 요구하는 부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촬영 경험과 색보정과정이 특히 중요하다.

Picture of 포아이

포아이

기획부터 납품까지 모션그래픽, 영상촬영 등 모든 부분이 작업 가능한 인하우스 프로덕션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명확히 반영하여 빠르고 정확한 제작이 가능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