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약 500만원
클라이언트 : 쌍빠
제작기간 : 약 1달 이내
달성 성과
협의과정 : 물성적 특징이나 패키징의 사이즈 등 갖춘 제품 특성을 활용하였다.
달성성과 : 매장 외 홍보 매체를 넓혀 마케팅을 할 수 있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 2D그래픽 / 편집 / 오디오 등
역할범위 : 인하우스 전체 제작(프리프로덕션 – 프로덕션 – 포스트)
작업과정 :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려고 많은 부분을 스터디하였다.
요구사항 : 감각적이고 빠른 전개의 시각화 전달이 필요했다.
감독의 한마디 : 뷰티 제품은 일반 촬영과 달리 요구하는 부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촬영 경험과 색보정과정이 특히 중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