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 면세점 ‘익스트림 여행지 단양’ 유튜브 바이럴 영상

클라이언트 : 신라면세점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짐벌 + 드론 + 컬러그레이딩 + 2D + 후시녹음

작업범위

제안 및 기획, 프리프로덕션~포스트프로덕션

작업과정

기획 + 섭외 + 로케이션 + 촬영, 동시및 후시 녹음 + 포스트

특이사항

현장에서의 변수가 많은 여행 영상으로 다년간의 경험이 있는 PD의 현장 판단이 중요합니다.
5개국으로 발행되며 언어 베리에이션 까지 이루어진 작업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낮은 예산으로도 탄탄한 스토리의 미장센 있는 영상을 만들어 높은 광고 효율을 남겼습니다.

Picture of 스퀘어

스퀘어

SQUARE 프로덕션은 최저 예산 100만원, 최소 장비로는 핸드폰으로 시작한 도전과 열정 가득한 조직입니다. 스스로 성장하고 이겨 내면서 업계의 인정을 받아 온바, 클라이언트의 소중함과 작업의 즐거움을 최고로 여깁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