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300만 원(확정)
– 형식 : 신규 사업 홍보영상
– 분량 : 20초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7월 둘째주(관련 광고심의 스케쥴과 연계)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사에서 대략적인 제작방향은 제시하나, 이미지 위주로 전달하는 프로젝트인만큼 구체적인 연출 및 제작은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우수한 진료시스템과 의료 서비스로 고객들의 치아건강증진에 힘쓰고 있는 강남소재 치과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reema.co.kr/
유튜브 페이지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IadoV8fEuwYl1gtivA3mQ
서비스 소개
맞춤형 임플란트
본원에서는 모든 임플란트 수술 진행시 개인의 잇몸라인에 맞추어 원내 기공소에서 맞춤형 임플란트를 제작하여 진행됩니다.
제작 배경
기존 치아교정 위주로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임플란트 쪽으로도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감각적으로 감성적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런 병원의 브랜딩 전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치과’를 떠올렸을때 같이 연상되는 고착된 이미지들을 바꾸고자 합니다.
송출 대상
웹사이트 방문객
잠재 고객
송출 채널
웹사이트 랜딩페이지(메인)
디지털 광고 집행(SNS 위주)
Do / Don’t
Do : 감성적인, 세련된, 긍정적인
Don’t : 차가운, 설명위주의
핵심 메시지
맞춤형 임플란트,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합니다.
주요 구성
의뢰자가 작성한 기획안 확인
참고 자료
참고 영상 (1안) : https://youtu.be/7mTvNpCBfyM
제작목적 달성용 연출 참고 : 진료의 전문성 어필 + 전형적인 병의원 영상을 탈피한 분위기의 영상입니다.
참고 영상 (2안) : 확인
연출 참고 : 제품이 부각될 수 있는 연출(어두운 배경에서 제품이 순차적으로 등장) 참고
원내 임플란트 시술 관련 이미지 확인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실무진과 함께 논의하지만, 팀 내 승인 및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단계를 축소하거나, 프리프로덕션 및 진행 단계별 문서화된 컨펌을 통해 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고정되어 있으며, 다소 부족한 편입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제작목적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연출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예산과 퀄리티는 비례할 수 있지만, 예산과 제작목적의 달성정도는 비례하지 않습니다. 물론 아직 기획과 연출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최종적인 예산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연출 아이디어가 나왔다면 수행계획에 글로 표현해주세요.
의뢰자 측에서 제안한 두가지 연출방식은 공고내에 오픈해두었습니다. 확정이 아니며 제작방향 이해를 돕기위한 아이디에이션 참고용으로만 확인해 주세요. 해당 기획안과 레퍼런스에 대한 비드폴리오 파트너스 감독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의뢰자측에서는 제품의 가치를 좀 더 시각적으로 효과적인 표현이 가능한 제작사와 만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6월 10일(수) 오전 11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