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0,000 원
클라이언트 : 푼타컴퍼니
제작기간 : 2022년 11월
달성성과
푼타컴퍼니는 2022년 코엑스에서 개최된 푸드테크 IR 데오데이에 참가하였고, 부스에 찾아온 관람객들이 영상을 보고 정말 반응이 좋았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특히 ‘닭가슴 살’ 편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했다고 합니다. 그 해 푼타컴퍼니는 우승했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시식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을 보여주어 잠재적 소비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는 컨텐츠를 요청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여러가지 안들을 만들어서 제안해드렸고, 그 중 ‘웃픈’ 상황을 보여주어 사람들의 지극히 일상적인 니즈를 캐치프라이즈로 만들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편집, 색보정, VFX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 후반까지
작업과정 : 광고주 다이렉트 프로젝트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기획단계에서 많은 배움이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