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CJ제일제당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CJ제일제당 연구실에서 분석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하여 프리프로덕션에서의 각본/각색/연출에 많은 초점을 맞춰 진행을 했습니다. 시리즈로 제작되는 프로젝트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포인트라는 키워드로 이를 표현하는 알을 포인트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색깔에 맞게 예능형식으로 제작하여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