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The-K 한국교직원공제회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5,000만원
사용기술 : 기획안 제작, 스토리보드 작성, 연출 및 촬영, 편집, 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기획 – 연출 – 촬영 – 후반작업
작업과정 : 기획안 전달 > 스토리보드 작성 > 스텝 섭외 > 촬영 > 편집
요구사항 : 시각장애인을 위한 배리어 프리 전시회를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 싶어했습니다. 또한 인터뷰가 들어간 풀버전 외에도 TV광고로 상영될 숏버전도 추가 요청했습니다.
협의과정 : 실제 시각장애인 학생을 섭외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래서 맹학교에 연락해 학생과 선생님 모두 섭외 진행했습니다.
달성성과 : 시각장애인을 위한 배리어 프리 전시회를 TVCF 및 네이버 전면 배너 광고를 통해 홍보하는 영상으로 쓰였습니다. 또한, The-K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유튜브에 지속적으로 올라가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사회공헌 활동의 한 영역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