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브랜드 시리즈 – 승무원의 자격에 “대한이야기”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제작기간 : 2, 3분기 전체 기획 3주

사용기술 : Canon C200, Nikon Z6, GH5s, Mavic2 Pro, Mocha Pro
역할범위 : 기획,섭외, 촬영, 편집, 색보정

감독의 한마디 : “대한 이야기”라는 큰 컨셉안에서 기존 CF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대한항공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편마다 보여주기 위한 콘텐츠였습니다. 애정을 가지고 제작했던 콘텐츠이고 실제 작업 과정도 재밌고 유익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기타 특이사항 : 사전 기획단계에서부터 학교 섭외를 직접 진행하여 학생들을 캐스팅했고 클라이언트와 대행사, 제작사간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장소 섭외 및 교관님 스케줄을 조정하여 1일 촬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Picture of 그레잇마인즈

그레잇마인즈

위대한 작품은 통찰력, 노력, 집념으로 이뤄지는 것이지, 과도한 장비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입장에서 최선의 방안을 생각합니다. 문과이과예체능이 다 모인 환상의 궁합 콘텐츠 창작자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