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스페클로 패션필름

개요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스페클로
제작기간 : 1주

※ 예산은 모델 제외 , 스튜디오 제외한 비용입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찾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홍보 영상인 만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인 연결을 제공할 수 있는 매개체가 필요하다고 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 스케치 촬영은 필수였고, 화려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는 카메라 워킹이나 구도도 중점적으로 다뤄야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또한, 시각적으로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브랜드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최대한 간결하고 집중된 메시지를 전달하여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주요 가치 및 이점을 빠르게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역할범위 : 촬영, 편집
작업과정 : 촬영 1일, 편집 1주

감독의 한마디

짧고 강렬한 스케치 영상을 통해 브랜드의 입지를 확장하고 소비자들과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물을 진행하여 뜻깊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