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톱모션 홍보영상 – 프리미엄 식자재 브랜드 | SSG FOOD MARKET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SSG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신세계 백화점 차별점인 ‘프리미엄 식자재’ 이미지 강조하고 실사촬영과 그래픽 조합 요청.

스톱모션 (1장씩 사진을 촬영하고 편집으로 이어붙여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연출 방식) + 콜라쥬 (종이를 찢고 붙이는 느낌의 연출방식)

감독의 한마디

프리미엄 식자재의 여행기를 ‘스톱모션’과 ‘콜라쥬’ 조합으로 표현한 작업물입니다.

주인공 제품은 제품당 100회 이상 실사촬영하여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만들었고, 배경인 그래픽은 신세계 백화점의 프리미엄 톤에 맞춰 콜라쥬 작업하였습니다.

완전히 다른 2가지 표현방식을 적절히 조합하여 기존에 없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낸 작업물입니다.

Search